소장정보
위치 | 등록번호 | 청구기호 / 출력 | 상태 | 반납예정일 |
---|---|---|---|---|
이용 가능 (1) | ||||
한국노동연구원 | 20001619 | 대출가능 | - |
이용 가능 (1)
- 등록번호
- 20001619
- 상태/반납예정일
- 대출가능
- -
- 위치/청구기호(출력)
- 한국노동연구원
목차
제1부 교육, 평준화 학교를 떠나다 = 17
제1장 평준화에 점령당한 학교 = 21
제2장 평준화를 지탱하는 두 가지 신화 = 35
제3장 평준화 신화를 깨는 숫자들 = 49
제4장 평준화 틀을 다양화로 수정하자: 획일화에서 다양화로 = 77
제2부 다양화 전략 I: 학교를 자유롭게 = 101
제5장 '자율형 학교'를 제안한다. = 105
제6장 사학을 사학답게 하자: 자율형 사립학교 = 133
제7장 지원하되 간섭하지 않는다: 자율형 공립학교 = 153
제8장 실업계 명문교를 만들자: 자율형 특성화학교 = 177
제9장 교육 관청을 반으로 줄이자 = 195
제3부 다양화 전략 II: 학생을 즐겁게 = 223
제10장 입시가 즐거워야 한다: 3단계 자율화 방안 = 227
제11장 한 명의 학생도 포기할 수 없다: 정보공개 맟 격차해소 = 273
제12장 세계 최고의 선생님께 배운다: 교원평가와 교장공모 = 29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