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사
국지최적화와 전체균일화 : 소비자 행위의 시장효과에 대한 이론적 접근
- 개인저자
- 김우식
- 수록페이지
- pp. 143-169
- 발행일자
- 2011.12.31
- 출판사
- 한국인사조직학회
기사명 | 저자 | 페이지 | 내용보기 |
---|---|---|---|
중소기업의 헌신형 인적자원관리와 조직성과 : 조직에 대한 신뢰와 CEO의 기업가정신의 역할 | 유미림 김영신 배종석 | 1-54 | |
집단 전체의 인지복합성의 선행요인과 집단성과에 미치는 영향 | 권정숙 최규상 | 55-91 | |
목표지향성, 상사부하 교환관계, 부하 신뢰성 인식이 상사의 부하로부터의 부정적 피드백추구행동에 미치는 영향 | 최병권 전재욱 원지현 문형구 | 93-142 | |
국지최적화와 전체균일화 : 소비자 행위의 시장효과에 대한 이론적 접근 | 김우식 | 143-169 | |
멘토링에 있어서 호감(liking)의 역할 | 오아라 박경규 김효정 | 1171-210 |
기사명 | 저자 | 발행일 |
---|---|---|
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. |
기사명 | 저자 | 발행일 |
---|---|---|
등록된 기사가 없습니다. |